상무지구안마 확실한 선택

상무지구안마 1등 고니실장입니다.

상무지구안마 항상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예약문의 010 6832 7771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고니실장이 되겠습니다.

상무지구안마
상무지구안마

끄적끄적

제말이 거짓말 같죠??^^ 자기 남친들은 절대 그럴리 없을 꺼 같죠?? ^^ ㅎㅎ

아시는 여자분들은 아실껍니다…몇몇분들은 그런거 포기하고 사시는 분들도 있더군요…

물론 여자분들 생각은 틀리겠지만 제생각에 어쩌다 한두번 가는 남자들이 문제 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정말 문제가 있는 남자는 ..술만 먹으면 갈라고 하는사람(나중에 금전적으로도 문제되죠..비용이 장난이 아니니까..)…그런곳에서 일하는 여자들 꼬셔서 가끔 만나는 남자들(요런 남자들도 꽤 돼죠..)…그쪽에 맛들린 남자들(주로 늦게 배우신 분들)… 요런남자들은 정말 문제 있죠..

이런데 자주가는 사람들은 여친이나 와이프와의 성생활로는 만족을 못하는 경우가 좀 있더군요..

남자들은 여자와 달리 그런데 가서 그냥 한번 즐기고 그냥 거기서 끝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간다고해서 여친을 사랑하지 않는다거나, 싫증을 낸다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가끔 그런데 한번 가서 풀어주고 온다고 해야 돼나…

아..글이 너무 길어지네요..

하여간..정말 대게의 남자들이 그런 유흥업소를 드나듭니다…

(자기 남친은 안간다고 생각하는 여자분들은 바보라고 밖에…)

남친이 거기 한번 갔다고 정말 좋은 사람과 헤어지게 된다면 ..

아마 님은 평생을 후회 할겁니다…

그리고 그게 정말 싫으시면..주로 회식이나 친구들 모임같은거 있을때에 좀 타이트하게 쪼이시면

미연에 방지 하실수도 있으실듯 하고요..

ps….그런곳 가는 남자들이 많지 않다면 그 수많은 유흥업소들이 다 생겨날리가 있겠습니까??

올 10월에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저희는 지금 집을 미리 구하고 사정이 있어서 오빠가 먼저 들어가고 살고 있는데요..

냉장고만 미리 넣어두고 나머지 가구나 전자제품등은 결혼식 한달전에 구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집은 실평수 22평 빌라를 샀구요…

제가 나이가 어려서 결혼을 미루고 싶지만 오빠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더 이상 미룰 수 없어서 결혼식을 빨리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제가 직장 생활을 한지 얼마 안되고 집안 형편이 좋지 않아서 결혼 총비용을 1200만원이 넘어가지 않았으면 하는데요, 아무리 따져도 도대체 무엇을 빼야 할지 더해야 할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작은 가전제품들은 친구들이 해준다던데 전 나이가 어리다 보니 친구들 대부분은 학생이라 해달라는 말도 못하겠고 친구들도 결혼을 하는건 제가 처음이라 뭘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우선 가전제품 매장이랑 가구점좀 돌아보고 작은것까지 합쳐서 내역서를 만들어 봤는데요..

고칠 부분이 있으면 말씀좀 해주세요~

그리고 신혼여행지도 좋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홈으로이동

다른홈페이지

상무지구안마 확실한 선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