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안마 소개

상무지구안마 소개

상무지구안마 소개 1등 고니실장입니다.

광주안마 항상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예약문의는 010 6832 7771 이쪽으로 주시면 됩니다. (부재시문자)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고니실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상무지구안마 소개
상무지구안마 소개

주저리

안냐세염..악녀임당..

님들 달아주신 리플 잘 읽었습니다..

저 님들 결정에 따를려구여..아무래도 잠수밖에는 좋은 방법이 없더군여..

오늘 아침도 변함 없이 출근했슴당..이래 저래 일하다가 갑자기 사장이 묻더군여

할일 없냐고? 솔직히 할일은 없었는데 안마 시킬까봐 할거 많다고 했쪄..

그래서 괜시리 걸레 들고 왔다갔다하고..발판도 깨끗한데 일부러 또 세탁했슴당..

근데 쩜 있다가 또 묻더군여.. 할일 없냐고?

그래서 제가 말했져.. “왜여? 안마해달라구요? 사장님도 앞으로 드럽고 치사해서 안받는다면서요?

그러자 울 사장 왈”누가 해달라드나? 난 내입으로 절대 안마해달라 말 못한다..”(미친새끼)

그래서 제가 그랬져? “안마 받고 싶으면 차라리 말하세요..왜여? 자존심땜에 말이 않나와여?”

그랬더니 말대꾸한다고 드럽게 지랄합니다..

저희 사무실 분위기가 가족적이라 이정도는 걍 넘어가거든여..

하여튼 끝까지 안마않해주고 있다가 점심 시간이 됐슴당..

전 아침이랑 저녁을 거르기 __46468;문에 점심은 꼭 제시간에 챙겨 먹거든여..

근데 2시가 지나도 밥 먹자는 소리를 않하더라구여..그래서 제가 말했져 배고푸다고..

그니까 울 사잔 ㅊ대리 올때까지 기다렸다가 같이 먹자고..저..퇴근이 3십니다..

근데 지방 내려간 사람 언제 올줄 알고 기다렸다가 같이 먹자고 하는지..참…

어쨌건 기다렸슴당..ㅊ대리 전화와사는 늦을거 같다고..그__46468;가 2시40분…

사장이 그제서야 지도 배고푼지..밥시키라고 하다군여..

제가 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밥오자 마자 얼렁 먹고 치웠져..

다 먹고 나니 3시20분..퇴근시간 20분 오바..헉…

사장한테 퇴근 시간 지나서 간다고 하니까 막 지랄 합디다..ㅊ대리 아직 않왔는데 걍 간다고..

아님 그럼 나보고 그인간 얼굴 보고 퇴근하라는건지..그래서 안된다고..약속있다고..

그니까 회사일이 중요하지 약속이 중요하냐고… 물론 회사일이 중요하긴 하지요

그치만 것도 일 나름이지여..바쁜일이거나 중요한 일이면 몰라도 얼굴 안보고 걍 간다고

그 난리를 부리며 지랄떨더군여..그럼 자기나 기다렸다 얼굴 보지…

오후엔 칭구랑 연극보러가기로 했었거든여..그래서 안된다고 걍 와버렸슴당..

분명히 월욜날 가면 또 지랄병하겠져? 빨리 9월이 왔음 좋겠당..

요즘들어 시간이 왜 이리 않가는지… 저 담주 화욜부터 휴가임당..

근데 누가 썼더군여..휴가때도 나오라고 했다고..저 그래서 혹시 그럴까봐 전화기 꺼둘려고여..

울 집이랑 사무실이 5분정도 거리.. 까딱하다간 아마도 휴가때 끌려가서 일하게 될지도 몰겠습니다..

에공..내팔자야..변태 사장이랑 씨발 ㅊ대리랑 한달을 더 볼거 생각하니까 ..

아까 먹은 닭이 목에 걸리넹…

홈으로이동

다른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