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안마 소개

광주안마 소개

광주안마 소개 1등 고니실장입니다.

광주안마 항상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예약문의는 010 6832 7771 이 번호로 주시기 바랍니다. (부재시 문자)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고니실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든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광주안마 소개
광주안마 소개

주저리

후아힌 에바손으루 다녀왔습니다. (아~그리워라~)

작년 12월15일~19일… 풀빌라구여~

휴양형으루 갔지만…

방콕서 일박하구 담날 후아힌 들어갈때 수상시장이랑 왕궁사원, 에메랄드 사원 등…

간단한 볼꺼리들 보고…수낀가?하는 태국 전통음식 먹구…관광두 했습니다. 그게 관광이지 머얌~!!

에바손 리조트에 들어가서는 가이드보구 우리끼리 있고싶다구 하고 둘이서만 놀았습니다.

이틀은 그렇게 수영하구 일광욕하구 책보구 잠자구…진짜 게으름피면서 보내고~

마지막날은 메리어트가서 수상스포츠 하구 놀았습니다. 그동넨 한국신혼부부들 진짜 많더군여~

한국인줄 알았습니다. 대략 대천…만리포…

우리끼리 쉬는 이틀동안도 저녁엔 밖으로 나가서 안마랑 스파맛사지하구…씨푸드두 먹구…

스파랑 안마는 둘이서 함께 합니다. 스파할땐 쫌 챙피 합디다~

한국서 전신관리하는거랑 비슷하거덩여~(손바닥만한거 줍디다. 둘다!!)

수영장에서 유럽서 왔다는 꼬마랑 중국서 온거같은 꼬마들이랑…(짐작컨데 중국말임)

물놀이하구 산책하면서 놀구…

리조트 앞 바닷가 거닐구 거기서 말구경두 하구…

(바닷물색깔은 별루 아니올시다지만…해변이 조용해서 용서해 줬습니다)

하나두 안지루 했습니다. 진짜 잘 쉬었습니다.

다시 방콕나와서는 비행기타기전에 무슨 높은 타워 꼭대기에서 뷔페먹었는데…

가이드랑 기사아저씨랑 넷이서 계속다니는데 우리만 먹구 가이드는 안먹드라구여~

비싸서 안먹는다는데 믿을수가 있어야쥐~

태국은 음식값이 진짜루 싸거덩여~

글구 태국으루 갈려면 태국어 기초교본같은거 준비해 가세여…

전 좀 갑갑하더라구여~안그래도 짧은영언데…호텔이나 리조트나 직원들이 그것마져 못알아들어서~

굿모닝 담엔 몽땅 태국말루 합니다.

당췌머라는지….

이런 글을 내가 쓴다는 건 참으로 힘이 들기 때문입니다. 저는 결혼을 일찍해서 벌써 30대 초반에 6년차입니다. 외아들이구 집사람은 외며느리지요. 전 아내에게 불만은 없습니다. 늦게 끝나고 회사일에 시달리는 남편을 이해하고 알아서 살림하고 참으로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리고 어머니, 저에게 낳아주시고 길러 주시는 말 그대로 부모님 제가 사랑하는 부모님이지요. 그러나 두 여자의 미묘한 감정은 제가 날마다 감당하기에는 힘이 드네요. 퇴근 후 침묵하고 무거운 집에 들어가기란 고욕입니다. 그러면 항상 제가 분위기를 바꾸죠. 아내에겐 안마를 하면서 달래고 어머니하고는 대화하여 풀어주죠. 그러면 전 회사 스트레스에 지친 몸이 만신창이가 되고요. 이런 일들이 한 두번이면 다 하죠. 사실 어머니는 민감하시고 신경성 위염으로 대단히 예민합니다. 아내는 무뚝뚝하고 말 안하면 마치 화난 사람 같아요.

홈으로이동

다른홈페이지